양구 정중앙시네마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TV 카카오톡

양구문화재단 양구문화재단

Foundation Information

재단안내

CI소개
심볼마크

양구(楊口) 이름의 의미에 있는 버드나무를 상징하는 심볼입니다.
다양한 색의 버드나무가 함께 모여서 하나가 됨을 의미합니다.
심볼마크는 양구문화재단의 특징 및 상징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요소 입니다.
왜곡, 변형 및 오남용 등에 따른 이미지 손상방지를 위하여 공간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양구문화재단의 심볼마크는 상징적으로 독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가급적 심볼과 로고의 결합형태 사용을 권고합니다.
컴퓨터용 데이터의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별도의 사용문의는 반드시 양구문화재단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로고타입

양구문화재단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CI 로고타입 입니다.
로고는 양구문화재단의 이미지를 상징하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따라서 그 적용과 시행에 있어 철저하고 세심한 관리와 통제가 필요하며 매뉴얼의 내용을 정확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인쇄시 가독성을 위하여 최소 사이즈 규정(가로 17mm) 이하 크기의 적용을 금지합니다.
시그니처의 적용과 시행에 있어 반드시 CI관리부서와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시그니처 & 워드마크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이 조형적으로 조합된 것을 말하며, 위의 시그니처 이외에는 임의로 조합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시그니처의 변형과 왜곡을 방지하기 위하여 정비례로 확대/축소하여 사용해야 하며, 최소 공간 규정을 준수하여 다른 요소가 시그니처를 침범하지 않도록 합니다.
워드마크는 심볼과 더불어 양구문화재단의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심볼마크와의 조합성을 고려하여 디자인 되었으므로 임의로 변형할 수 없습니다.

전용색상

전용색상은 브랜드 로고와 더불어 양구문화재단의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용색상은 시각적 이미지 통일을 위해 정확한 색상활용과 관리가 요구되므로 제작시 반드시 본 메뉴얼 재생자료에 수록된 색상견본을 첨부하여 색상의 오차를 최소화합니다.

Primary Colors
Sub color
Secondary Colors
Mono colors